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문360인문360

인문360

인문360˚

(마감) 2019년 「인문예술콘서트 오늘 - 나와 잘 지내는 법」관람신청 안내

2019-10-16

안녕하세요. 인문360입니다.


11월 8일 금요일에 열리는 「인문예술콘서트 오늘」 관람신청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본 공연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관람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좌석수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신청을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람신청하기 : https://bit.ly/2Ml5a92


인문360_인문예술콘서트 오늘 나와 잘 지내는 법 나는 나를 사랑할 수 있을까? 2019. 11. 8 FRI 7 : 30 PM 블루스퀘어 카오스홀 안무가 김설진,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인문360_인문예술콘서트 오늘  ‘나’와 잘 지내는 법 나는 나를 사랑할 수 있을까?  ‘나’는 ‘나’와 잘 지내고 있나요?  가장 가깝지만 가장 먼 존재, 나.  “괜찮아”,“힘내!” 타인에게는 쉽게 위로의 말을 건네지만, 정작 나에게는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기 어렵습니다. 끊임없이 타인과 비교하며 나를 가장 모질게 대하는 나는,  과연 ‘나’를 사랑할 수 있을까요?  성찰의 목소리를 몸의 언어로 표현하는 안무가 김설진, 자신의 아름답고 불안한 경험을 담담하게 풀어내는 싱어송라이터 김사월과 함께 내일을 함께 살아갈 ‘나’와 잘 지내는 방법을 이야기해 봅니다.  일시 2019년 11월 8일 (금) 오후 7시 30분 장소 블루스퀘어 3층 카오스홀 출연 김설진, 김사월 진행 김도연  출연진 소개  몸의 언어로 자신을 바라보는 안무가 김설진 현) MOVER 예술감독 현) 피피톰 크리에이터 전) 안성수픽업그룹 무용수 수상 23회 무용예술상, 문화장관상      Mnet 댄싱9 우승  순간의 감정을 과감하게 담아내는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앨범 <수잔>, <7102>, <로맨스> 등 수상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포크음반상  진행 : 김도연 대표 인사이드구구 대표  팟캐스트 [김도연의 책읽는 다락방] 기획 및 진행  관람신청 안내 본 강연은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인문예술콘서트 오늘은 사업홍보를 위한 실황중계, 영상 및 사진촬영이 진행됨에 따라 동반자를 포함한 신청자의 초상이 이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본 공연의 러닝타임은 약 2시간(인터미션 15분 포함)이며, 중간입장은 지정된 시간에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 가능합니다. 공연도중 퇴장 시 본인의 좌석으로 재입장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입장 및 이벤트안내 본 강연은 전석 자유석으로 운영됩니다. 입장권은 오후 5시 30분부터 티켓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강연장은 오후 6시 30분부터 대기하신 순서대로 입장 가능합니다. 9월25일<내일의 인문학>관람권을 소지하고 오신 분에게 인문360기념품을 드립니다. 강연 2시간 전부터 로비에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선착순 기념품 증정) 강연 종료 후 모바일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파리바게뜨 기프티콘(2000원상당)을 드립니다.  인문360은? 누구나 쉽게 인문정신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든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다채로운 인문콘텐츠를 온라인에 연재하고 있으며, 직접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인문예술콘서트와 골목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인문360 웹사이트에서 인문콘텐츠와 다양한 인문정보를 만나보세요!  #오늘도 인문 인문360.kr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좌석 입장은 공연 30분 전부터 대기하신 순서대로 입장 가능합니다. ? 공연 2시간 전부터 [이게인문이지뭐] 전시와 참여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선착순 기념품 증정)